커뮤니티
지금 지리산은
이미지 갤러리
지역가이드
송기홍과 지리산

지금 지리산은

community_view
제목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한국대표여행사연합회 2014지리산권방문의해 투어버스 운영 협약 체결
작성일 2014-02-20 조회수 3299
- 2014 지리산권 방문의 해를 맞아 추진되는 투어버스 운영 사업 협약 체결
- 20일(목) 오전 11시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사무실에서 협약식 열려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본부장 백영옥)은 2월 20일(목) 오전 11시에 2014지리산권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추진되는 지리산권 투어버스 운영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한국대표여행사연합회(회장 정후연)와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백영옥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본부장, 이후연 한국대표여행사 연합회장 외 2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대표여행사연합은 전국 44개로 구성된 조직으로 여행사 경영 노하우를 살려 지리산권 7개 시군의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지리산관광개발조합과 협력해 관광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기로 하였다.
협약 내용은 지리산권 관광산업 발전, 관광객 유치 활성화, 관광상품 개발·홍보, 관광객모집, 관광상품 적극 판매등이다.

이 자리에서 백영옥 본부장은 “2014지리산권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지리산권을 대표하는 7개시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관광객유치 및 관광상품활성화에 적극 힘써달라” 요청했다.

정후연 회장은 “ 지리산권은 지역마다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갖고 있고, 특색있는 지역축제등이 잇달아 열리므로 회원사들이 힘을 모아 투어버스 운영의 성공적 추진과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도록 적극 노력할 것” 이라고 화답했다.
이전글
2014년에는 지리산권으로 놀러오세요
다음글
2014지리산권방문의해 공동협력사업 운영 협약 체결

목록

이달의 추천 여행지
쌍계사
[하동] 쌍계사우리나라 범패의 발상지로..
쌍계사를 떠올리면 쌍계사 벚꽃길을 떠올리게 된다. 전남 구례읍에서 21km 지점, 경남 하동군 화개면 화개리에서 운수리까지의 6km 구간에는 벚꽃나무가 줄지어 서 있어 봄철이면 벚꽃 구경객으로 붐빈다. 그곳에 쌍계사가 있다.

하지만 쌍계사를 봄에 찾으면 좋은 사찰로만 여기면 안된다. 범패의 발상지로서의 쌍계사, 차 시배지로서의 유래를 안고 있는 쌍계사, 자연과 함께하는 곳 등 쌍계사가 들려주는 이야기는 너무도 많기 때문이다.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