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금 지리산은
이미지 갤러리
지역가이드
송기홍과 지리산

지역가이드

community_view
제목
[구례] 구례군, 창작음악극 ‘클라운 타운’ 공연 유치
작성일 2017-10-25 조회수 37

 

 

 
 
구례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17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5일 오후 3시에 구례문화예술회관에서 창작음악극 ‘클라운 타운’ 공연을 한다.

지역문예회관이 민간우수공연 프로그램 유치 시 공연료 전액을 지원하는 이번 사업은 복권기금 문화나눔의 하나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 복지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사업이다. 구례군은 본 사업의 취지의 맞게 소외계층의 문화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초생활수급자, 65세 이상 어르신, 소년소녀 가장,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관내 소외계층을 초청할 계획이다.

10월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구례군에서 유치한 우수 공연인 ‘클라운 타운’은 유쾌한 빨간 코 광대들이 만들어 가는 가슴 뭉클한 감성동화로, 뮤지컬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마술, 저글링, 팬터마임 등 서커스와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주옥같은 음악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공연시간은 100분이며, 공연과 관련된 사항은 구례군청 문화관광과(061-780-2431)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광남일보
이전글
제3회 월드요들 페스티벌 국제음악회 곡성서 열린다
다음글
하동서 느끼는 '자연의 소리'…지리산국제환경예술제 눈길

목록

이달의 추천 여행지
쌍계사
[하동] 쌍계사우리나라 범패의 발상지로..
쌍계사를 떠올리면 쌍계사 벚꽃길을 떠올리게 된다. 전남 구례읍에서 21km 지점, 경남 하동군 화개면 화개리에서 운수리까지의 6km 구간에는 벚꽃나무가 줄지어 서 있어 봄철이면 벚꽃 구경객으로 붐빈다. 그곳에 쌍계사가 있다.

하지만 쌍계사를 봄에 찾으면 좋은 사찰로만 여기면 안된다. 범패의 발상지로서의 쌍계사, 차 시배지로서의 유래를 안고 있는 쌍계사, 자연과 함께하는 곳 등 쌍계사가 들려주는 이야기는 너무도 많기 때문이다.
상세보기